고객님 안녕하세요. 동국제약입니다.
우선 동국제약의 제품을 만족스럽게 사용하지 못하셨다니, 대단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.
사용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은 개인별 체질에 따라 유발되는 성분이 다를 수 있어
명확한 답변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동일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사용을 중단 하시고
해당제품으로 트러블 발생 시, 구매처로 구매30일이내에 문의및 접수가 필요하며,
DK Shop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소비자상담실 : 080-569-860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[트러블 반품 서류]
①진료확인서 or 처방전 /※질병코드 필수 기재
②진료비계산서 , ③약제비 영수증 /※급여항목 본인부담금 1회 한해 환급)
※서류 발급비용, 비급여항목 환급 불가,카드영수증 불가
▶해당서류를 팩스 : 02-6234-2004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▶트러블 서류 전송후 연락주시면, 회수접수후, 회수 입고후 환불 처리 진행
진료비, 약제비 환급 받으실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, 진료비,약제비 환급은 (2~3주소요) 됩니다.
소비자상담실 : 080-569-8607 (운영 - 평일 9시 ~ 17시 30분. 점심시간 - 12시~13시 20분)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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