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문의

as 뜻도 모르는 몰상식한 판매자

안녕하세요 동국제약 입니다.

문의주신 블루보틀에 애프터 서비스는 1년 보증기간 내 기기결함의 사유라면 무상으로 새상품 교환 해드리고 있으며

보증기간이 경과되었다면 유상으로 교환되는 형식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.

국내에 수리센터가 없어 무상 혹은 유상은 새상품으로 교환 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
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A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